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스터 트롯 발표 연기 그게 무슨일이야?..

안녕하세요 이슈왕입니다

어제는 박나래씨가 미국방송에 출연하는 쾌거를 이루고

또 기안84님께서 임대료를 인하하는 좋은 일들이 많이 잇엇습니다

 

이번에는 미스터 트롯에서 최종 경연 결과를 문자집계가 잘되지않아서 

문자 투표 결과 집계를 나중으로 미루게되엇는데요

이것이 무슨일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하겟습니다

지난 13일 tv조선에서 미스터 트롯에서 최종 경연을 햇습니다 

최종 7인이 최고의 배틀을 펼쳣섯는데요 

미스터 트롯의 열기때문인지 문자 튜표가 773만이 넘어서 집계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

당일날 발표하지못하는 불상사 다시말해 방송사고가 난것입니다..

미스터트롯 발표연기 우승자 MC 김성주는 "전례없는 투표수다.

770만이 넘는 투표 수를 집계, 서버 문제로 새벽 내내 집계해야하는 상황입니다”며

“아침에 끝날지도 모른다"고 일주일 뒤에 결과를 발표합니다고 알렸습니다.

이것은 좋은일인지 나쁜일인지 모르겟네요 ㅎㅎ

저는 그래도 좋은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머 주작의 가능성도 높아지지만

전례없는 사건 문자투표결과가 나온것이니 저는 기분이 좋습니다

늦은시간 새벽 1시를 넘어서는 시간에도 이런 결과가 나오다니

저는 행복합니다 여기까지 이슈왕의 이슈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