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유 채널개설 와우!!

안녕하세요 이슈왕입니다

이번에는 무슨 이슈로 돌아왓냐하면은

바로바로 연예인 소유씨가 채널을 개설하엿다고 합니다

가수 소유씨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을 하겟다고 하여서 화제가 되고잇습니다

크리에이터로써 도전을 해보겟다고하네요

소유는 2020년 3월 19일 글로벌 k팝 미디어 원더케이에서 유튜브체널을 개설하엿다고

밝혓습니다

소유씨가 유튜브 채널을 만든 이름은 바로 소유기라는 뜻이구요

소유의 일상을 기록한다는 의미입니다

다양한 kpop 기획 소유의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다고하네요

소유씨는 털털터는 성격 에너지가 활발한 연예인이구요

컨텐츠로는 asmr 와 각종 보컬같은 컨텐츠 먹방들을 보여준다고하네요

저는 되게 기대가 되네요 요즘 연예인들이 유튜브에서 활동을 자주하는데 저는

보기가 되게 좋은듯하네요 소유씨의 유튜브 도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여기까지 이슈왕의 이슈엿습니다